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잡다입니다.

 

이번에는 안좋은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데요

 

그나마 안전한 구역 중 하나였던 광주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어찌된 상황인가하면, 대구에서도 갑자기 급속도로 번져나가는 

이유로 계속 거론되는 신천지 대구교회 예배

 광주 시민이 참석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광주 서구 주민 확진자는 20일 오후 9시에 감염 검사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확진자는 16일에 2명의 남성 신도와 함께 자가용을 타고 교회 예배에 참석했다고 합니다.

 

현재 조선대학교 병원에 격리된 상태이며, 같이 있던 신도도 격리된 상태입니다.

또한, 발열 증상을 보이는 아내도 감염검사를 의뢰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확진자는 남구에도 들렸다고 하니 남구 주민들도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바이러스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만 들려오고 있습니다.ㅠㅠ

 

서로서로 조심해야할 시기인데, 참...뭐라 할 말이 없네요


더더욱 마스크 및 청결, 소독에 주의를 두어야겠습니다.


또한, 코로나맵을 잘 이용해서 다들 건강 주의합시다

코로나맵 관련 포스팅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skdlxm7554.tistory.com/31


그럼 이만 잡다는 물러가겠습니다!

모두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